[ 아이폰닥터 강동점 ] 핸드폰 고치러 갔다가 상태가 더 안좋아졌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영준
- 조회수 : 49회
- 작성일 : 13-09-27 01:57:30
본문
핸드폰은 아이폰4였구요 전원버튼 고치는 김에 액정도 블랙에서 화이트로 교체했습니다
다됬다는 소리듣고 학원을 가야해서 급하게 나왔는데 고치는거 볼때도 진짜 대충하더니
전원버튼 고치는건 깜빡한건지 대충해서 그런건지 나아진게 거의 없었구요
다른아이폰과 비교를 해봐도 정말 확연하게 상태가 안좋았습니다
홈버튼은 또 어찌나 대충 해놔서그런지 홈버튼의 네모가 삐뚤어져 있고요
사용하다가 화면이 검은색이 되면 작지만 빨간점같은것도 생겼더라고요
다시가서 고쳤습니다 성의없고 불친절한태도가 정말 마음에 안들었지만 또 돈내고 다른게 갈수는 없으니까요
근데요 홈버튼은 금새 다시 삐뚤어지고요 전화할때 센서가 작동이 안되서 볼살에 닿아서 스피커폰이 켜져요..
이번에 가면 3번째 가는건데 평일에 바쁜데 시간내서 가는거 정말...
시간은 금이잖아요 돈받고 하는일인데 이렇게 대충해놓고 쓰라고하면 어떻하나요
억울하고 화납니다 도와주세요
일단 핸드폰은 고치고 있지 않고있을테니 연락좀 주세요
- 이전글대한통운 택배 분실 보상 13.09.27
- 다음글LG전자의 환불조건 황당... 13.09.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휴대폰 수리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사용에 많은 불편이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해 물품등을 유상으로 수리한 경우 그 유상으로 수리한 날부터 2개월 이내에 소비자가 정상적으로 물품등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그 수리한 부분에 종전과 동일한 고장이 재발한 경우에는 무상으로 수리하되 수리가 불가능한 때에는 종전에 받은 수리비를 환급한다 정하고있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