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유업 ] 10월4일까지 유통기한인데 우유가 상했어요(9.27)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혜민
- 조회수 : 53회
- 작성일 : 13-09-27 03:02:06
본문
500ml 짜리 받아먹고있습니다 방금 자기전 2시에 우유하나 뜯어서 먹고 바로 역류해서 뱉었습니다 상한거같았고 역겨운 냄새가납니다 락스담근거같은 냄새
버리진않고 냉장고에 보관했습니다
대리점에 말하면 우유만 바꿔줄꺼같아 괘씸해 글남깁니다
아직 배가 아프거나 구토가 나오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애기를 키우는 엄마로서 겁이 나네요
제가 먹었으니 망정이지 애기가 먹었으면 응급실행입니다
남양 고발하고싶습니다 얼마전에도 분유사건으로 의심쩍인데
제가 당하고나니 괘씸합니다
어떻게 유통기한이 지나지않을제품이 상하다니요
살다 이런경우는 첨봅니다
처벌 원합니다
- 이전글세탁소에 명품가방을 세탁맡겼습니다. 13.09.27
- 다음글대한통운 택배 분실 보상 13.09.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