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로모바일 ] 아이들 휴대폰 ..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혜진
- 조회수 : 60회
- 작성일 : 13-09-27 10:45:08
본문
문제는 통신사라는거에요.. 요즘 스마트폰이 대세이다보니 너나나나 할거없이 스마트인데
KT에 가입시켜놓고 집으로와서 몇달간 폰을 들고다녔어요,...그런데 정작 케이티 어플은 무용지물이고
들어보지도 못한 헬로모비일이라는 곳에 가입이돼어 있는거에요.
부모가 돈이 남아돌아서 비싼 스마트를 해주고 돼지도 않는 어플들깔린폰 전화기값내고
3년약정이라는것때문에 이렇게 손놓고 있어야 한다니 정말 할말이없네요
소비자가 뭐 봉도아니고 학생들이 봉도아고 너무한거 아닌가요?
헬로모바일이라는 처음 접하는 나는 황당하기만 합니다..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답 해서 ..
- 이전글쇼핑몰 제품 하자 13.09.27
- 다음글탐스 텐바이텐에서 할인한다길래 구입 13.09.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구두상으로 한 계약에 대해서는 인정을 하지 않고있으며 분쟁이 발생시 계약서의 효력이 중요합니다. 또한 개별약정 불이행에 따른 분쟁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계약서에 개별약정 내용을 반드시 명시해야 할 것이며 제품 구입시 반드시 계약서상 약관, 조건 등의 사전점검이 필요합니다. 개통관련 서류를 근거로 휴대폰을 구입하신 판매점에 이의를 제기하시기 바라며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