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휴대폰분실보험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선화
- 조회수 : 65회
- 작성일 : 13-08-26 13:13:12
본문
휴대폰을 분실하여 보험혜택을받으려고 대리점에 가니
기간이 만료되어 보혐혜택도 안된다고 합니다
이때까지 보험료를 내고 보험혜택되는줄알고 분실해도 조금 안심하고있었는데
이런일이있나요
가입당시에
내용전달받지못했습니다
최근에
언론에서 기간이만료되면 혜택못받는다고 하더니
제가 그에해당되는군요
고객들에게 알릴의무를 정확하게 고지할 의무가있는것같은데
대충대충가입설명하고
이렇게 피해를보게하다니
정말
황당합니다
- 이전글돈만 받아 챙기고 물건을 주지 않는 하이마트 13.08.26
- 다음글자동차 수리중 엔진고장 비용을 소비자에게 부담하게 처러 되었습니다. 13.08.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