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레이지보스 ] 앞전에 이중택배비 환불건으로 글 올렸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서경
- 조회수 : 36회
- 작성일 : 13-08-29 19:42:35
본문
저보고 다시 첨부해서 보내라고,,, 그런데 여전히 메일은 미수신상태입니다
미수신상태에서 어떻게 한가지는 첨부파일을 확인했다는건지 납득이 가질 않네요
너무 고의성이 짙어서 더더욱 기분 나빠집니다
그리고 또 황당한건 확인되는대로 이중으로 지불된 택배비는 돌려주되 은행에 따라
송금수수료를 제하고 보내준다네요 그럼 저도 택배비 보낼때 500원 수수료 붙은거 다시 돌려달라고 해야하나요? 크레이지 보스!!! 여기 정말 너무 기분이 나쁩니다 홈페이지 고객센터 가보시면 죄다 불만글들 뿐이더군요,,, 11번가를 믿고 산건데 11번가는 자꾸 중간에서 판매자 말만 저한테 전달해주는 입장이고...
전 전달을 받길 원하는게 아니라 해결을 원합니다~
- 이전글휴대폰기기 반납 사기 13.08.29
- 다음글사기 허위 광고 신고합니다 13.08.2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글 이전 제보내용 참고하여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건강한 저녁 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