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챌린지 ] 아이챌린지 횡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허윤정
- 조회수 : 31회
- 작성일 : 13-08-30 07:38:56
본문
9월호가 수요일 28일날 도착해서 저녁에 퇴근하고 가보니
저희아이가보는 단계가아닌 5단계 저희는 4단계를 보내 왔습니다
바로다음날인 29일 날인 아침에 전화했고
아이챌린지측에서도 인정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냥 보면 안되냐는 식으로말하더라고요
너무 어려워 5단계에서도 제일 어려운 단계더라고요
아이가 아이챌린지를 목빠져라 기다리고있어서 제가
다시 빨리보내달라고했습니다
29오후5시넘어서 전화가왔더라고요
아이챌린지에서 잘못보낸 교재를 제가 택배로 ( 요금을 지불하고)보내주면
교재확인하고 다시 교재확인하고 보내주겠다고
제가 교재 사용안했고 4단계보내주면서 기존 5단계를 가지고가라고 했지만
그럴순없다고 하네요
소비자보호원에 문의하겠다고 해도 꿈쩍 없네요
해결좀 부탁드립니다 제가 잘못 한것도 없는데 참 ...
어린이학습지가 이러면 됩니까
부탁드려요
아이챌린지분들하고 애기하기도 싫습니다
- 이전글가스렌지 쿡탑 13.08.30
- 다음글100원으로 결제유도뒤 새벽에 19800원 결제되는 악덕 다운로드 사이트 13.08.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유아학습지 신청후 기존단계보다 어려운 단계를 보내놓고는 책임회피하고있어 무척 화가나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통 위경우에는 업체측에 과실로 직접 수거 교환처리를 해주어야하지만, 강제할수 있는 규정이 없으므로 업체측과 다시한번 협의를 하셔야할것으로 사료됩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