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에어컨 악취 냄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근우
- 조회수 : 76회
- 작성일 : 13-09-02 10:37:21
본문
그리고 사용중에 설정 온도보다 높게 올라가도 실외기는 작동되지 않고 악취가 나고 있으며 또다른 경우는 설정 온도보다 낮게 온도가 내려갔는데도 실외기가 작동하는 경우가 있어 설정온도보다 낮게 내려갑니다.
그래서 A/S 3회 신청하였으나 기사분들은 에어컨에는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에어컨은 냄새가 난다고 하면서 에어컨 수리 및 교환을 해줄수가 없다고 하는데 1대에서만 악취가 나는데 교환도 해 줄수가 없다는 것은 잘못된것 같아 이러게 고발하오니 처리 부탁드립니다.
첨부 : 현재온도보다 낮게 설정하였는데 실외기 작동되지 않는 동영상 첨부합니다.
- 이전글헬스 위약금 13.09.02
- 다음글택배를 보내지도 않고 13.09.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