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시몰 ] 전시몰 수출품이란 사실을 미고지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진영원
- 조회수 : 50회
- 작성일 : 13-09-02 15:54:09
본문
삼성 수출품을 다시 역수입해오는 경우는 그 해당사의 as를 받을 수 없다고 하네요
그런데 전시몰에서는 그 사실을 미리 고지 안하고 팔고 있습니다.
그 사항에 대해서는 어떻게 조치하여야 되는겁니까?
수출품이라서 무상as는 불가능하다는 것을 자세히 기재하고 팔아야 되는거 아닙니까?
만약 고치더라도 유상으로 부품값을 다 내고 윈도우도 한국제품으로는 깔아줄수 없고 미국 제품으로 깔아준다고 하네요
그런 규정을 미리 공지하여야 되는거 같은데 제가 어떻게 항의를 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도와주십시오.
그리고 고치고 나니 삼성노트북에 필요한 easysetting 이나 디스플레이 설정하는 것도 한국 삼성서비스 센터 홈페이지에 가도 저의 모델명이 없어서 찾을 수도 없습니다.
이련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관련링크
- 이전글노트북관련 문의드립니다 13.09.02
- 다음글핸드폰 소액결제 13.09.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관련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