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진코웨이 ] 웅진코웨이 정수기 누수사건 피해보상 안되는 이유가 황당하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현정
- 조회수 : 529회
- 작성일 : 13-09-02 21:03:06
본문
2. 어디다 얘기를 해야할지 몰라서 코웨이 A/S접수를 일단 신청하고 기사님이 왔을때 상황에 대해 설명을 했습니다. 설치 과정에 문제가 있어서 누수가 되었는데 전혀 몰랐고 누수된 물의 양이 엄청났었는데 씽크대 아래 나무판자가 삼개월 동안 한방울 두방울의 물을 먹다먹다 다 토해낸 것이여서 물의 양이 엄청났단 사실을 이제야 알았다고 얘기했습니다. 문제접수는 해주겠지만 본사로 넘어갈지 안넘어갈지는 모르겠다며 정수기를 분리도 안하고 10cm옆으로 옮긴이유로 인해서 보상은 힘들겁니다. 라고 하더라구요 분리를 한것도 아니고 한뼘정도 옆으로 장판을 걷어내기 위해 옮긴것을 그 이유 때문에 보상을 못해준다는게 어이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그 기사님이 갑자기 물이 새고 있는 그 곳의 연결고리 (사진에 보이는 흰색 플라스틱 고리) 를 빼더니 새것으로 교체를 하려고 하는거예요 너무 황당해서 아저씨 지금 상황파악이 안되시나요? 여기서 물이 새는데 그걸 새걸로 교체하시면 어떻게 보상을 받죠? 다시 원래것으로 끼워 넣으시라고 했더니 다시 끼우시더라구요 기사님이 사진을 찍어서 웅진코웨이 서초점 피해보상담당자 님께 사진을 보내고 곧 연락이 올꺼니까 기다리시라고 하더라구요 그분께서 전화가 와서는 정수기 위치를 변경하셨고 침수당시 사진이 없고 정수기를 옆으로 옮기다가 물이 샐수도 있기 때문에 보상을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본사에 올릴 수도 없다며 딱 잘라서 얘기를 하시더라구요
설치과정에 문제가 있었고 한뼘 정도의 위치를 바꾸기 위해서 기사를 불러서 옮겨달라고 해야하는건지 정말 이해가 안간다고 했더니 정수기 위치는 꼭 기사를 불러서 위치를 바꾸셔야 하고 보통의 사람들은 물이 새면 정수기누수인가? 라는 생각을 하는데 고객님이 그걸 모르셔서 이렇게 된거고 사진이라도 찍어놓지 왜 안찍어 놨냐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한테 해결방안은 없는건가여? 라고 물었더니 정수기를 원래 위치로 놓으시고 물이 샐때 연락주면 한번 방문하겠습니다. 하시길래 원래 위치 한뼘 옆으로 다시 옮겨 놓고 웅진코웨이 서초지점에 전화를 했습니다. 전에 방문했던 a/s기사분이 오셨더라구요 그 기사분이 황당해 하시면서 원래 위치로 놓고 물새는걸 확인하라고 했다구요? 저한테 보상안될거라고 얘기 다시한번 하고 오라고 하셨다고 하더라구요 회사에서 일하는 도중에 갑자기 전화받고 부랴부랴 집에 도착했더니 피해보상 담당자 조상진 이라는 그 분도 아니고 기사분이 오셔서 사진을 또 찍어서 보내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그 기사분한테 그 담당자 분이 재연이라도 하면 본사에 말을 해 보기라도 하겠다라고 해서 제가 바쁘고 정신없는 와중에도 한건데 처음부터 보상이 안되는 거였달고 하면 저에게 왜 재연을 하라고 하신건지 이해가 안가네요 라고 하고 회사로 복귀를 하는 도중에 서초점 보상 담당자 분께 전화를 드렸습니다.
3. 직접 방문하셔서 봐주신다고 했는데 기사분이 오셔서 저한테 보상이 안될거라고 얘기를 다시 하더라구요
어떻게 된겁니까? 라고 했더니 처음부터 제가 안된다고 했잖아요 하더라구요 그럼 왜 저한테 재연을 해보라고 하신거예요? 처음부터 그런 얘기를 꺼내지 마시고 안된다고 단호하게 얘기를 하시죠 그랬더니 황당하게도 하는말이 고객님이 너무 속상해 하시니까요.... 라고 하는 겁니다. 그래서 제가 그러면 아저씨는 고객의 비유를 맞춰주기 위해서 바쁜 저에게 하지않아도 될일을 지금 시키신 겁니까? 라고 했더니 처음부터 안된다고 했잖아요 라고 하더라구요 통화내용을 녹음이 되어있습니다. 피해 사진 과 동영상 자료 음성녹음 파일은 다 있는데 더이상 어떻게 해야하는지 도움을 청합니다
한뼘 정수기를 옮겼다고 해서 누수 피해 보상을 못받는 저는 어디서 하소연을 하여야 합니까?? 도와주세요...
첨부파일
- 20130825_161126.jpg (2.6M) DATE : 2013-09-02 21:03:06
- 이전글웅진코웨이 정수기 누수사건 피해보상 해달라구요! 13.09.02
- 다음글가품화장품을 진품으로 사기판매 13.09.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