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 ] 반품비를 부당하게 청구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서주혜
- 조회수 : 40회
- 작성일 : 13-09-02 21:46:05
본문
그리고 바로 전화로 주문을 취소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래서 주문을 취소했습니다.
11번가에서는 반품처리를 하는데 10일 넘게 시간을 끌었고 금요일밤 11시에 제게 메일을 보냈습니다.
배송비 8만원이 입금이 되질 않아 반품처리가 안된다는 것입니다.
주문취소를 요청한 곳은 판매자이고 취소시에 저희에게 어떤 불이익이 생길지에 대해 전혀 얘기 없었습니다.
그런데 부당하게 많은 금액을 요구하다니 어이 없습니다.그리고 저희가 물건을 보고 맘에 들지 않아서 단순 반품한 것도 아니고 물건을 전혀 본적도 없는데... 막말로 거짓으로 물건도 없이 배송비만 챙길려는 수도 있지 않습니까? 저희 과실이 아닌 배송비 요구는 부당하고 빨리 환불하여 주셨으면 합니다.
- 이전글두산위브 아파트 독서실 관련 문의입니다. 13.09.02
- 다음글웅진코웨이 정수기 누수사건 피해보상 해달라구요! 13.09.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