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전자 ] 에어컨 설치때문에 아랫집으로 누수..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주영
- 조회수 : 93회
- 작성일 : 13-08-14 12:14:59
본문
토요일 아침 6시 20분 아랫집에서 올라왔습니다.
신랑이 따라 내려가서 보니 천장에서 물이 뚝뚝 떨어지고 있었대요
관리실에 연락하니 주말이라 평일에나 누수검사 업체에서 올 수 있대서 기다렸습니다.
최대한 물도 안 쓰고..
월요일 아침8시가 되니 또 아랫집에서 올라왔습니다.
누수검사업체는 오후 두시가 넘어서야 와서 온수며 정수기며 물 나오는데는 다 검사하더라구요, 그런데 누수 되는 곳은 없다고 , 에어컨 실외기 쪽으로 가보더니 물이 떨어지는 호스가 안 보인다고 , 아무래도 에어컨 설치하는 기사가 그 호스를 안쪽으로 넣은 거 같다며..
이런집은 처음봤다네요.
혹시나 아랫집에 피해가 더 클까봐 며칠째 에어컨은 가동안하는 상태입니다.
물 떨어지는 게 줄었다네요
그런데 도배 값은 물어줘야 하구요. 누수 검사비용도 내야하구요
에어컨을 새로 설치한다는데 그러면 또 설치비용이 나온다네요
제가 에어컨을 인터넷상으로 서울에서 구매하고 목포물류배송팀이 와서 설치를 해줬습니다.
그 구매한 대리점이 없어진 상태라 배송설치해 준 사람을 찾기가 어렵네요
목포물류배송팀은 전화를 백통가까이 했어도 한번도 안받구요.
상담원은 어제는 개인정보 보호상 전화번호 알려줄 수 없다고 그러더니 오늘은 처음설치 기사 이름은 자기들이 검색해도 안나온다는 식. 죄송하지만 저를 도와 줄 수는 없을 것 같다고 그러구요. 제가 그 설치기사 이름을 정확히 알면 좋을텐데 4년전이라 이름을 몰라요
어제는 에이에스기사가 와서는 시공사랑 얘기해보라고, 아파트 자체에 문제가 있다는 식으로 비꼬는 듯 했대요. 본인들이 설치할 때 호스좀 길게 설치하면될일 아닌가요?
저는 처음에어컨 설치하는거지만 그분들은 매일 하는일이 그건데 어떻게 이렇게 해놓을수가 있나요? 저한테 설명 해준것도 없습니다.
다시 콜센터에 전화해보니 본인은 통화가 된다고 해서 저한테 연락 좀 달라고 말해놓은 상태인데 아직 연락이 없습니다.
저는 이 손해배상을 누구한테 받을 수 있나요? 좀 도와주세요
일이만원도 아니고 이 더운 날 너무너무 속상합니다.
제가 두서없이 글쓴것 같지만 이해 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전화주셔도 되구요.. 댓글 남겨주셔도 좋습니다.
좀 도와 주셔요
- 이전글버스렌트 13.08.14
- 다음글이사하면서 청바지30-40벌이없어졌어요 13.08.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