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삼성자동차 ] 르노삼성자동차 SM7썬루프 자동파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미선
- 조회수 : 68회
- 작성일 : 13-08-02 10:56:08
본문
SM7 파노라마썬루프가 퍽하는 소리와함께 터져버렸습니다
지나가는 차도 없었고 하다못해 날라가는 새도 없었습니다
주행중에 갑자기 퍽소리가 나서 놀래서 눈밀러로 보니 유리 조각들이 날리고있었습니다
삼성 서비스 센타에 들어가서 맞기고 삼성 고객센터에서 접수가 되었는데
삼성 쪽에서는 100%로 고객과실이라고 합니다
제차는 2011년 11월 10일 구입하고 4만키로가 조금 넘는 차입니다
저 혼자 운전하는 차라서 어디에 맞아 본적도 없고 누가 와서 때려본적도 없는 차인데
제차가 외부 충격을 받아서 그리되었다고 단호하게 말합니다
외부충격은 전혀 없습니다
2년도 체되지않은 차가 주행하다 갑자기 파노라마 썬루프가 터져버리는 사고가 고객에게 100% 과실이 있다고 합니다
전혀 저에게 일어나지 않을 일을 일어났다는 가정하에서 말입니다
제차는 주말에 나들이 갈때도 고이 모셔두고 남편차를 이용하는 사람인데....
이해할수없다 했더니
무조건 이유 불문하고 르노삼성쪽에서는 고객차에 외부 압력이라고 합니다
뭘로 그걸 판단하냐했떠니
서비스 센터쪽에서 찍어 보내준 디카 사진 두장으로 판단한다고 합니다
그 사진도 첨부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타는 차라서 제가에 압력이 가해진일이 없다는걸 압니다
지속적은 작은 충격에 의해서라고도 하는데
지속적은 작은 충격은 어떨때인지 이해가 않가고 설사 이렇다고 한들 2년도 체 되지 않은 차가 가능이나
한말인지
5일째인 제차는 아직도 서비스센타 한쪽에 있습니다
이 일을 어찌해야 하는지....ㅠㅠ
어제는 전북서비스총괄이라는 분이 오셨는데
그분도 같은 말씀을 하시더라고요
그러면서 한마디 더 하는데 참~~~나
이런 경우는 봤지만 이거에 대응을 해본적이 없고
대응을 원하면 소비자 고발센터에 고발하거나 법적조치를 하라고 합니다
좀더 큰차는 안전성을 위해서 타는데
제 안전성을 어떤차가 해주는지
우리나라에서 젤 크다는 삼성쪽에서 이런식을 만들어서 품질 보증되지 않는 차를 팔아도 되는것인지
어찌해야하는지요 ㅜㅜ
첨부파일
- 선루프2.JPG (393.1K) DATE : 2013-08-02 10:56:08
- 이전글게속된같은증상.소비자책임인가 13.08.02
- 다음글앞 문의에 대한 재 문의 입니다. 13.08.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