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삼성자동차 ] 사기꾼같은 르노삼성자동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창송
- 조회수 : 56회
- 작성일 : 13-08-03 12:06:23
본문
1700만주고요 차받은 즉시 시말여서 ㅠㅠ
1.카다로그에서 보여주던 차와는 완전딴판
2.썬팅 기포가 장난아님
3.레자가죽시트 쭈글쭈글
4.타이어 휠자체 철재휠(깡통휠)
5.빽미러도 수동
6조수석 앞 트렁크 천정에 전선줄 너덜너덜
4살자리 아들 발견해서 르노삼성엔젤센타에 문의하니
차생산절감 차원에서 그케 출고한다고함
그러다가 감전되면 사람잡겠습니다
7.차 내부천장 앞유리쪽 만져보면 스폰지가 있음
천정몰딩 미완성
8.트렁크에 보조타이어도 없음
9.엔진 오일교체중 차 밑부분에 보온은박지 헐
10.브레크 싸이드도 허공으로 10센치정도 올라옴
11.엔진소음도 안좋음
이런 의견을 르노삼성고객센타에 (엔젤센타 )문의하면
전혀 무책임 반응
관련링크
- 이전글nc소프트 리니지 만행 13.08.03
- 다음글허위배송관련 처리건 13.08.03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