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 ] 11번가 반품 처리 문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지연
- 조회수 : 64회
- 작성일 : 13-08-11 21:12:06
본문
11번가에서 [베렝구어] 내친구 말하는 미씨키씨 (38cm 인형)을 구매 하였습니다.
(주문번호 201308051043460)
그리고 오후에 판매자가 kgb택배로 6116908092송장 번호를 보내며 발송 처리 되었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그런데 배송이 안와서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7일에 11번가에 고객게시판에 구매거부 의사를 밝혔습니다.
물건은 다음날인 목요일 8일 밤 10시에 택배 왔다고 초인종이 울리더군요.
택배아저씨한테 왜 이리 늦었냐고 하니까 어저께 온거라고 늦은거 아니라는 식으로 말을 했고 .
전 반품할거니까 물건 안받는다고 그냥 가져가라고 했더니 . 택배 아저씨는 인터폰을 끄더군요.
그런데 다음날 배송상태를 보니 배달 완료라고 해서 혹시 경비실에 맡겨놓고 그냥 갔나해서 경비실에
전화를 해보니.
택배 온게 없다고 합니다.
그런데 11번가 고객게시판에서는 시스템이 아직 미비 하다고 직접 반품 신청을 하라고 해서
10일에 반품 신청을 판매자에게 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저녁에 판매자가 전화를 해서는 택배를 받아서 직접 받았다가 다시
반품을 해야 하는데. 그냥 돌려보냈다고 하니.
중간에 물건이 없어지면 환불 안된다는 말을 하네요.
물건을 받았으니 모르겠다는 식으로 나옴니다.
나는 물건을 받은적이 없다. 그냥 돌려 보냈다고 했는데.
그냥 자기 편한대로 해석하며 환불처리 안해줄려고 하는거 같네요.
그리고 물건이 안왔다고 반품신청한것은 반품거부로 처리 했더군요.
지금 상황이 택배사는 물건을 2박3일이나 창고에 놓고 배달은 안 한 이유가 무엇인지.
수취 거부 했는데 배송완료라고 해놓고선 물건은 어찌 처리 한건지.
판매자는 알아보지 않고. 환불받으려면 제가 다 알아보고 알아서 하라는 겁니다.
현배 배송상황은
2013-08-10 09:37 남양주 0505-1100-313 배달준비중 심재철
이라고 나오고
배달했던 택배기사는
2013-08-08 23:57 서인천 010-7570-5687 배달완료 하세철
이었습니다.
지금 다시 판매자한테 반품 중인것인지.
판매자는 다시 돌아온 물건을 나몰라라 하면서 환불 처리를 안해줄려고 하는지.
11번가는 고객게시판에 올려도 직접 알아서 하라고 하고.
택배사는 감감무소식이고.
물건은 구경도 안해봤는데. 환불을 못받는 일이 일어나게 생겼네요.
이런 판매자는 영업을 계속 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 이전글휴대폰 게임 정보이용료 13.08.11
- 다음글결혼 계약 상품 철회 문의 13.08.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