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갤럭시노트 액정 문제가 있는 듯 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배현아
- 조회수 : 51회
- 작성일 : 13-07-30 18:25:57
본문
A/S 센터 가서 물어보니 무조건 제 잘못이라고 합니다. 핸드폰은 쳐다도 안봅니다. 더군다나 어쩌다가 그리 되었는지도 안 물어봅니다.
그 외에도 다른 문제 있어서 말했더니 콧방귀도 안뀌고 핸드폰 건들지도 않고 무조건 제 잘못이라고 합니다.
계속 설명 해 봤자 못알아들을 거라는 둥 설명하기가 복잡하다는 식의 말만 합니다.
인터넷이며 다 검색해 보니 유독 갤럭시 시리즈 액정 파손 문제가 많습니다.
시중 갤럭시 노트 액정에 대한 검사라도 하고 싶은 심정입니다.
매번 삼성전자 A/S 센터 갈 때마다 느끼는 건 힘없는 소비자는 배째라 식의 대기업 횡포에 또 무릎 꿇고 결재하고 나오는구나 하는 식의 서글픈 마음뿐입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이전글변호사 직무태만과 수임료 바가지 13.07.30
- 다음글sky국토대장정 환불문제처리부탁드립니다.. 13.07.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