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 ] 강압적 계약조건이 합리적인 계약인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병옥
- 조회수 : 37회
- 작성일 : 13-07-31 08:34:39
본문
3만원이 넘는데요?원가가 얼마인데 싸게해서 3만원이 넘는다는겁니까요?
성남 케이블 통신은 2만원이 안되는데요?
통신계약도 3년 계약밖에 없어서 사용할려면 3년을 계약해야합니다
아이들이 6년이상 성남케이블을 사용했기에 SK통신 TV브로드는 사용하지도 않습니다
인터넷은 한달 사용료를 안냈다고 끈었더군요 그래서 컴퓨터가 고장인지 알고 10만원넘게
컴퓨터를 고첬읍니다 미리 고지하고 통신을 끈었다면 컴퓨터를 고치는 일은 없을 겁니다
계약시 1개월 .3개월.6개월 .1년. 2년 등 여러 기간을 두고 계약을 요구했더라면 3년을 계약했겠읍니까요?
3년을 사용을 다 못했으니 위압금을 사용기간 한달에 만원씩을 내라는군요
이런 도둑놈들~~~ 지금껏 비싸게 돈을 내고 사용한것도 억울한데
위압금이라니 지금이 일정시대 정치입니까요? 쓰지도 안을 통신 이제 필요없으니 해약을 요구 합니다
위압금은 계약서가 강압적 입니다 ((쓸라면 쓰고 아니면 말고 ))
- 이전글택지몰이라는 쇼핑몰에서 사기를 당한거 같습니다. 13.07.31
- 다음글수면다이어트 미즈코리아 뻔뻔한놈들 13.07.3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