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옥시레킷 벤키 ] 데톨 키친시스템 3in1 신고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동엽
- 조회수 : 57회
- 작성일 : 13-07-31 09:30:21
본문
대략적인 내용은 이 제품에 1종 세제라고 명시되어 있는데 1종 세제의 기준 pH는 6~15정도입니다.
하지만 18일 녹색소비자연대 생활안전네트워크가 야채·과일 세척할 수 있는 주방세제 10개를 선정해 품질테스트를 실시한 결과 옥시레킷 벤키저 '데톨 3in1 키친 시스템'은 산도(pH)가 4.0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야채 및 과일을 세척하거나 피부에 닿으면 위험하다는 내용입니다.
인터넷 기사에도 떴구요.
그래서 이 회사에 어떤 입장을 가지고 있는지 문의해 보았지만 자신들 잘못은 없다, 보건복지가족부에서 승인받았으니 문제될 것은 없다는 뉘앙스 였습니다. 저처럼 뉴스를 보지못하고 이 제품을 믿고 쓰시는 분들에게 어떤 피해가 갈지는 관심도 없는 모양입니다.
저희 가족만 쓰지 않으면 될 문제일 수도 있었지만 사과 한마디 없이 이처럼 무책임한 태도에 분노를 느끼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부디 조치부탁드립니다..
- 이전글맘마킹 도시락에서 이물질이 나왔어요 13.07.31
- 다음글현대m카드 포인트 100만점 차량 구매 금액 중 21만원만 사용 가능 황당한 포인트 사건 자료 13.07.3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세제의 위험성 관련하여 걱정이 많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세제의 성분 및 함량이 부족한 경우 제품교환요구 가능하다 정하고 있으며 또한 제보해 주신 내용은 본지에서 더 자세한 취재를 통해 업체 측의 위법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기사화하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