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서비스센터 ] AS불만과 고객기만한 엔지니어를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홍대
- 조회수 : 42회
- 작성일 : 13-08-01 09:29:48
본문
이전휴대폰도 그런현상과똑같은증상이발생되어 2번이나 방문하여
15만원가량을주고 메인보드를 고쳐하였습니다.1년이지나면 무조건
소비자 잘못이라고하더군요 .군말없이 바로교체하고 썻습니다.
그이후 또다른휴대폰을 사고 1년이안된시점 2주전부터 휴대폰이
잘안되기시작하였습니다. 될때도잇고해서 그러려니해서
쓰다가 도저히안되서 첫번째 삼성전자 포항점 방문하였습니다.
첫번째 갔을때 충전하는곳만 교체하면 될꺼같다고 했습니다
여전히안됬습니다.
두번째 갔을떄 메인보를바꾸면 새폰이되니 안될리가 없다고 무조건
된다고하였습니다,
여전히안됬습니다. 여기서중요한게 바꾸고나서 서비스센터
그자리에서 엔지니어가 직접 안되는거도 확인하였습니다,
그러던중 되다안되다 저보고 일단 가서 지켜보라고 했습니다
완벽하게 고치지도 안았으면서 말입니다.
정말어처구니없습니다.
집에돌아가니 여전히먹통이였습니다
이제 세번째 서비스센터를 갑니다 , 가기전에 예약을해야지요
제가 4시에 예약을했는대 좀늦을꺼같으니 5시나 6시로 바꿔달라했습니다,
상담원이 엔지니어한테 전해줄테니 엔지니어가 전화를 해준다고
기다리라고합니다,
2시간이넘어도 전화가안옵니다.
제가 너무화가 어짜피 가고잇는도중이라서 찾아가서 왜전화
안주냐고 지금머하냐고하니깐 왔으니깐 됫지않느냐
조금만 기달려달라 게말이나됩니가 ?? 삼성 서비스하면 대한민국 1위아닙니가 ??
국민들 땜에 먹고사는 기업체가 국민한테 이렇게해도되는겁니까 ?그래서 제가 또안된다고 이게무슨 한두번도아니고 어떻게할꺼냐고하니깐 방법이또잇답니다, 마지막마지막 이말만 2번째인대 말이죠그러던중 자기잘못이없다고 자기는할꺼다햇다고
저보고 갤럭시s쓰라는겁니다 제가 장난하냐고 갤럭시3를 90만원주고 샀는대 당신같으면 갤럭시s쓰냐고 그러니 자기는할꺼다햇지않느냐 이러는겁니다. 그러던중 저희동네품질테스트한다고 저한테 아침에 전화준다는대 오후늦게까지전화도 또안줍니다 거짓말또친거죠 그래서삼성전자 전화하니깐 뒤늦게 전화옵니다,그것도 7시가넘어서말이죠 정말이건 고객을 개호구로 보는거아니면 이럴수가없습니다.
팀장급이상 한테 직접 보상과 사과를 받고싶습니다.
- 이전글홍보용상품 받고 돈 지불 해야되나요? 13.08.01
- 다음글처리의 의미는 무었인가요? 13.08.0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