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ncep+ ] 의류환불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선아
- 조회수 : 101회
- 작성일 : 13-08-01 13:08:50
본문
첨에 세탁하는데 물빠짐이있었지만 보세옷이 다그렇듯<br>
몇번 세탁하면 나아질줄 알았는데 이건뭐 두달이 다되가는데<br>
새로산속옷과 손톱에 검정물이 새까맣게 든겁니다 <br>
혹시나하는 마음에 휴지로 옷을 닦아봤는데<br>
휴지에도 검정물이 뭍어납니다<br>
이건 불량이지요 가게에 가져갔더니 왜이제 가져왔느냐고<br>
난감해 하시네요 아직까지도 물이빠지니 가져갔지요ㅜㅜ<br>
어떡게 해결해야할지 모르겠다고 소비자상담하는곳에 <br>
접수하면 처리하라는대로 해주겠다고 접수하라고해서<br>
글남깁니다 맘같아선 새로산 속옷도 보상받고싶은데<br>
이건 어떡게 처리되나요?<br>
옷은 가게에 심의맡기라고 두고와서 사진은 없지만<br>
가게에서도 불량인거 인정했어요<br>
<br>
업체번호010**** ****
- 이전글LG휴대폰 보상센터 고발합니다 13.08.01
- 다음글중고차 구입 13.08.0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구입 후 착용하시는 옷에서 심하게 물이 빠져 무척 당황스러우시리라 생각합니다. 세탁시 물이 빠진다고 하여 무조건 제품의 하자로 보기 어렵고, 그 정도에 따라 하자일 수도 있고 허용수준일 수 있습니다. 의복류의 세탁시 물빠짐에 대하여 심의기구(한국소비자원, (사)한국소비생활연구원 등)에 품질하자여부 판단을 의뢰하거나 시험검사기관(한국소비자원)에 의뢰하여 내세탁성(염색성) 시험을 받아볼 수 있으며(단, 시험검사시에는 시험할 수 있는 제품이 있어야 함)심의/시험검사 결과 제품의 하자라는 결과라면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품질보증기간 이내일 경우 교환 또는 환급, 품질보증기간 경과일 경우 잔존가 배상 요구할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