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앤박피부과 ] 아이라인 반영구시술 부작용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순미
- 조회수 : 43회
- 작성일 : 13-08-03 11:51:44
본문
반영구 화장 시술은 문신과는 다르게 몇년이 지나면 흐려지면서 없어지게 마련입니다. 화장은 시대마다 유행이 달라서 문신을 하지않고 반영구를 한 것 입니다.
그런데 몇 년이 지나도 흐려지기는 커녕 문신처럼 그대로 입니다. 반영구를 한지 10년 가까이 되었는데도 지워지지 않아 시술을 한 차앤박 피부과 예약을 하고 상담을 하러 갔습니다.
그런데 의사의 어이없는 대답. 너무 일찍 지워져서 다시해달라고 하는 손님들은 있는데 안 지워진다고 따지는 사람은 저뿐이랍니다. 헐~
저는 문신을 하지 않고 반영구를 하는 이유가 뭐냐고 물어 따졌습니다. 평생 지워지질 않길 바란다면 문신을 했지 왜 반영구를 했겠냐.. 반영구는 지워지니까 한거다..
의사가 또 한다는 말이 개인차가 있다면서 지워지는 기간이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다고 대답합니다. 진짜 의사 이리저리 둘러대기만 하는.. 반영구 10년 갔다는 사람 처음들어본다고.. 그러니 의사도 처음본다고 합니다.
계속 따져물이니 그럼 지워주겠다고.. 그대신 지우는 비용은 저보고 부담을 하라고 합니다.
자기병원쪽 실수로 너무 깊이 세겨서 지워지지 않는 것을 공짜로 해준다고 해도 약한 눈가 피부가 상할까 걱정되데..
저는 저런 무책임한 병원에서 제돈주면서 시술을 받고 싶지 않습니다.
다른 병원에서 아이라이너 지우는 시술을 받고 싶은데 병원측에 비용 청구를 할 수 있는지요.
- 이전글허위배송관련 처리건 13.08.03
- 다음글캠프라인 텐트 불량인데 교환 반품 안되고 유상으로 하래요 13.08.03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