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트로자동차정비 ] 물건가격을 뻥튀기해서파네요 억울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국빈
- 조회수 : 35회
- 작성일 : 13-08-04 20:37:43
본문
거기사장님이 리터당2마넌이라하시길래 사장님을믿고 넣엇는데 그오일이 리터당3~~4처넌대 엔진오일이란걸 몃일뒤알고 전화를햇습니다
저 사장님 이오일 가격이 3~4처넌대하는걸로 확인되엇는데 어케된건가요?
사장님 그오일이 국내에서 만드는거랑 외국에서 직수입해서온거라
성분도틀리다
라는식으로 말하시더군요
제차가 경차인데 4리터가들어갑니다 발보린터보7이라는 오일이 15000원 합니다 총 계산금액이 9만원이들엇습니다
리터당 사장님 순이익으로 오일값2배3배받는건이해를햇는데 이건정도가심하다고봅니다
정상적이라면 오일값15000 필터1마넌 공임비 1마넌 입니다 총견적이35000원이며 여기서 사장님 수당으로붙어도 15000원치고해도5마넌입니다 이때까지 엔진오일을갈면서 직수입햇다고 가격이 뻥튀기가이렇게되는건처음입니다 억울합니다..
첨부파일
- Screenshot_2013-08-04-10-43-29.png (525.2K) DATE : 2013-08-04 20:37:43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