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마트 ] 하이마트 포인트로 소비자 우롱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동영
- 조회수 : 48회
- 작성일 : 13-08-05 14:48:29
본문
5월중순에 구매하였는데 6월15일경에 포인트를 넣어준다길래 알겠다고 갔습니다. 6월15일날 안넣어줬길래 지점에 확인을 했는데 본사에 확인요청하고 죄송하다고 7월초에 넣어준다길래 또 믿고 있었는데 안들어와서 또 전화하니 7월말에 넣어준다고 그러더니 또 안넣어주네요. 결국엔 본사에 전화를 했더니 8월말에 넣어준다고 하네요.. 본사에 전화해서 따졌더니 계속누락되었다고 그러더군요. 그럼 제가 계속 전화해서 확인하고 보내준다고 했던건 멀했냐고 그러니 그냥 누락이라고만 반복하고 계속 말하니 이젠 8월 중순에 최대한 넣어주겠다고 합니다. 10만포인트 작지도 크지도 않지만 5월구매해서 약속한지 벌써 2달동안에 몇번을 넣어주겠다고 반복만 하는 하이마트...
완전 소비자 우롱아닙니까?? 물건팔기위해 무조건 말만앞서서 말하고
나중에는 나몰라라 하는 하이마트. 진짜 화가나서 상담원에 전화했더니 상담원도 불친절하게 자기말만하는데 정말 어이없습니다. 제가 거지도 아니고
10만포인트 넣어줄거라고 기다려보라는데 같은말만 되풀이... 이거 사기 아닙니까? 하도 화나서 포인트 안받을테니 환불처리해달랬더니 안된다고 그냥 포인트 넣어줄때까지 기다려보라고만 하네요. 이거 어떻게 안됩니까??
포인트때문이 아니라 계속 장난하는것 같고 너무 화가납니다.
- 이전글펜션 숙박 취소수수로가 지나칩니다 13.08.05
- 다음글휴대폰액정에 관하여 13.08.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마트에서 여러가지 가전제품을 구입하면서 받기로하신 포인트적립 약속이 지켜지지않고있어 화가나시리라 생각됩니다. 업체측과 구두상 협의가 되지않을경우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조속한 포인트 지급요청을 하시기 바라며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한주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