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 운행시 언덕에서 차가 멈추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성구
- 조회수 : 29회
- 작성일 : 13-08-05 19:26:57
본문
브레이크를 잡고 악세레이터를 발아 3번 만에 언던을 넘어갔습니다
A/S를 7월26일사동 우리 자동차에 맏겼는데 오일이 2ㅣ가 줄었다고 했습니다.
차가 언덕을 못 올라가는 이유는 오일 이부족 해서 그런 현상이 있을수 있다고 하여
오일을 모두 빼고 정품오일을 넣고 봉합을 하고 5000KM 오일이 줄어드나 아니면 위와 같은 현상이
나타나나 보자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8월 4일 놀러 갔다오던중 또 광주에 성남가는 목현이 고개에서 차가멈추는 사항이 발생하였습니다.
A/S 접수를 하니까 또 엔젤 써비스를 받으 랍니다
차 산지 6개월 밖에 안되었는데 정말 답답합니다
- 이전글웅진코웨이 이럴수 있나요? 13.08.05
- 다음글환불건 13.08.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