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확히 모름 ] 수족관 똥값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사빈
- 조회수 : 59회
- 작성일 : 13-08-07 00:24:50
본문
구매했다 총 220만원 가까이 사업이 잘되지 않아 산곳에 팔려고 하니
25만원주신단다 따졌드니 자기 임금 이란다
너무 손해 보는듯해 하나만 팔고 업종 변경을 해서 계속 장사를 하기로결심했다 그래서 전화했더니 그분말 그 수족관은 자기한테 필요없어 살수없단다 자기한테 필요 없는걸 나한테 비싸게 판것이다
그냥주면 수거는 해갈것이다 그리곤 다른 사람에게 또 비싸게 팔것이다
어떻게 해야 할까
- 이전글삼성전자 에어컨 고발합니다. 13.08.07
- 다음글7월27일 글올렸던 이진숙입니다. 13.08.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글은 유감이지만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의 중재범위를 넘어서는 것 입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www.consumernews.co.kr)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사보도를 하고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사보도관련해서는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은 중재적인 입장이기때문에 편집국의 신중한 검토 후 기사보도가 결정되는 부분이니 이점 양지바랍니다. 올려주신 내용에 대하여 -처리- 로 변경되오니 이 점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