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U+ ] 명의변경이 너무 이상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양성모
- 조회수 : 29회
- 작성일 : 13-07-04 22:47:21
본문
왜 안됐냐고 따지니 명의 받기로 한 사람하고 통화해서 설치장소와 안맞는다고 통화하고 변경못했다고 하더니
후배한테 확인하니 후밴 그런 전화 온적도 없다고 하고 그래서 다시 상담전화를 했더니 알아보고 연락준다고
하더니 연락도 없더니 다시 상담전화하니 문자보냈다고 하고 전화를 왜 안했냐고 하니 그상담사가 왜 전화를 안
하고 문자를 보냈는지는 모른다고 하고, 그리고 후배한테 주소가 불일치 한다고 통보가 되고 명의변경이 안됐다
고 해서 그럼 통화기록이 녹음이 되니까 그걸 들려달라고 하니 녹음된 기록은 등본을 보내기 전 통화내용이였고
등본을 보낸후 연락을 한적이 없는 걸로 확인했는데 서류를 확인해 보겠다고 기다렸더니 전 상담자가 팩스물을
누락했다면서 지금 오늘 처리해준다고 하네요 5월에 신청했는 본인들이 실수 했으면서 이제서야 7월 초에
처리가 된다네요 넘 억울하네요
자기들이 실수로 명의 변경이 안됬는데 왜 소비자가 손해를 봐야하죠
LGU+는 갑이고 소비자는 을이라는 건가요? 본인 들이 실수 했으면 실수를 인정하고 소비자가 신청한 날에
해줘야하는건 아닌가요?
- 이전글인터넷 사이트 회원가입하는 순간 15000+부가세 가 자동으로 결제됨. 13.07.04
- 다음글반지를삿는데 궁금합니다 13.07.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