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편의점이수점 ] 어이없음 ...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동현
- 조회수 : 269회
- 작성일 : 13-07-06 14:55:05
본문
어이없이 다시아이스크림을 집어넣고 나옴
대한민국 편의점에서 카드결제가 안된다??? 웃기는 소리 소비자입장에서는 현금보다 카드를 더 유용하겠는입장이지만 편의점에서 카드가안된다는 건 말이안됩니다 이거는 택시 승차거부와 똑같은이야기 로그인편의점 이수역10번출구나와서 직진하면있는 편의점인데 이곳어이없음 ... 그래서 고발합니다 불매운동을 벌이고싶습니다 조치를 취해주세요
- 이전글고장신고... 13.07.06
- 다음글구입한지 4일만에 에어콘 고장 13.07.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신용카드가맹점은 신용카드로 거래한다는 이유로 신용카드 결제를 거절하거나 신용카드 회원을 불리하게 대우하지 못하도록 되어있으며 이를 위반시 1년이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는 규정을 위반한 것으로 구체적인 거래증빙을 첨부하여 금융감독원 신용카드불법거래감시단 (02-3771-5950~2)으로 신고하시면 보다 구체적인 제재가 있겠습니다. 편안한 주말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