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부택배 ] 택배기사의 욕설통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홍성미
- 조회수 : 81회
- 작성일 : 13-07-11 17:07:00
본문
제 실수로 주소지가 잘못 되어서 기사님과 통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난데 없는 택배기사의 욕설 통화...
어쩌죠? 하도 화가 나서 녹음까지 해놨는데..
동부택배에 말 하니 사과전화도 안하고..
듣는척도 안하네요...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 이전글소액결제피해 13.07.11
- 다음글중고 거래 사기죄 성립 하나요? 13.07.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물품배송과 관련한 해당택배기사의 욕설응대에 정말 어처구니가 없으셨겠습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더운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