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올레쌀피자 ] 피자 주문시켰는데 서비스는 무슨 적반하장이 따로 없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주현휘
- 조회수 : 41회
- 작성일 : 13-07-14 17:55:14
본문
오늘 오후 3시48분경에 포테이토 피자 (L)를 시켰습니다.
비가 온다고 조금 늦을거 같다고 미리 말씀하셔서
50분이지나도록 아무말 않고 기다렸습니다.
그 이후 계속 늦어지자 피자집에 재촉을 했더니 출발 했답니다.
약 3분뒤쯤 배달대행이라는 아저씨에게 전화가 왔고 주소를 잘못알고 계시기에 제대로 불러 드렸습니다.
그리고 10분 뒤 여전히 오지 않더니 또 전화가 와서는 주소를 다시 묻기에 다시 알려 주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오지 않아 화가나 저희 어머니께서 다시 전화를 하여 말다툼이 있었고 피자집에서는 "받고 식었으면 돌려보내라 다시만들어 주겠다"라고 말씀하시고 끊으셨습니다.
총1시간30분이 지난뒤 배달 대행 아저씨께서 오더니 "내가 이 피자한판 때문에 1시간30분동안 돈을 못벌었다" 라고 하셨습니다.
저희는 화가 나 계속 다투었고 아저씨께서 피자를 들고 가면서까지 사과한마디없이 소리를 지르다 가셨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다시 피자집에 전화하여 "이 집 피자 먹겟다고 2시간동인 실갱이했는데 어떡하냐"라 했더니 "이해하라, 다시는 우리집에서 피자 시키지말라" 말하고 끊어 버렸습니다
이건 뭐 어떻게 해야 됩니까?
배달대행 아저씨도 피자집가게도 괘씸해 죽겠습니다.
(증거는 따로 없고 통화기록하나 있습니다)
빠른 처리좀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옷 교환 불가와 영수증 미발행 13.07.14
- 다음글창호제작을 넣었는데 사이즈가 맞는게 하나도 없어요 13.07.14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