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카이라이프 ] 안테나수신불량 계속된 A/S에 따른 해지와 위약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수민
- 조회수 : 25회
- 작성일 : 13-07-04 13:24:16
본문
그리고 지난달 이사로 인해 이전설치비를 내고 새집으로 이전을 했는데요.
얼마 지나지않아 수신불량이되어 A/S를 받았습니다.
그 후 며칠 안지나 또 수신불량입니다. 또 나왔다 안나왔다 반복해서 이전한지 한달도 안된지금 계속된 안테나수신불량으로 인해 못쓰겠어 해지 요청을 하니 3년 약정이기 때문에 위약금을 꼭 물어야 한다네요.
A/S상담원은 계속 A/S만 다시 받아보라고만 하고.
다른 이유가 아니라 사용함에 불편함이 있어서 해지하겠다는건데 위약금이 왠말인가요?
위약금 안물라면 그냥 계속 A/S받아가면서 불편하게 시청해야하는겁니까?
이럴꺼 같으면 3년 약정은 대체 왜 있는겁니까?
상담원들은 아무 방도도 없이 계속 그렇습니까 고객님만 반복하고. A/S권장만하고. 아님 위약금 물고 해지해야한다고 하고 상품에 문제가 있어하는 해지도 위약금을 물어야한다니 참 어이없고 황당합니다.
대처방법이라곤 A/S밖에 없다니.... 이런 이유로 소비자 고발센터에 신고합니다.
- 이전글tv 환불 가능 할까요 13.07.04
- 다음글워터파크티켓환불 13.07.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