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푸드 ] 미래푸드 쌀과자 쩐낸가 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승연
- 조회수 : 52회
- 작성일 : 13-07-05 15:37:48
본문
소비자 상담실 031 912 8100
먹을수록손이가는 쌀과자 2개 구입 개당 2천원씩 4천원 지출함
지금 소비자상담실에 전화했습니다.
신촌 하나로마트에서 쌀과자 두개를 구입했는데 과자에서 쩐내가 납니다.
하나는 개봉을 하지 않은 상태이며 유통기한은 14년 5월 12일까지인에 전에 먹었던 맛과
틀리게 쩐내가 심하게 납니다.
제가 있는곳은 서대문이고 가끔 신촌 나갈때 사오는 과자인데 특별히 지금 그쪽에 나갈일도 없고
어떤 조치를 해달라고 하니
그 직원은 저희가 몇번 사먹어본 과자이며 그전과 맛이 틀리다고 하는데도
그럴리가 없다며 산곳에서 환불하셔야 될꺼 같다고 하시고 전화가 자연스레 끊겼습니다.
그냥 끊으신건지 끊긴건지 잘 모르겠지만 소비자가 불만을 가지고 전화했는데 다시 전화도 오지 않고
태도에 문제가 있는거 같습니다.
이 쌀과자가 수출도 하는 과자인거 같은데 이렇게밖에 대응을 하지 못한다는거에 대해서 굉장히
불괘하고 실망스럽습니다.
- 이전글누가 책임을 져야하나요??? 13.07.05
- 다음글반품거부 요청건 13.07.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구입하신 과자제품에서 냄새가 나 무척 당혹스러우고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서는 식품의 경우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 내용 상이와 부패, 변질 그리고 유통기한 경과와 이물혼입에 해당하는 경우 당해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더운 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