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 ] 교환이든 환불이든 연락처가없다고 안해줍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명분
- 조회수 : 50회
- 작성일 : 13-07-05 16:21:16
본문
아침7시30분인가부터 택배기사분이 택배차에 실고다닌상태였고요
겨우겨우 오후5시에 받았을땐 다녹은 상태였고요
보냉팩도 안에 육수도요
육수가 아직얼어있나보려고 제가 한봉지 개봉했고요
그리고 11번가고객센터에 글남겼고요
개봉한것 돈을요구한다면 물생각이었고요
하지만 핸드폰잃어버린 저보고 일반연락처라도알려달라합니다
없다했습니다
그리고나서 교환이든 환불이든 미루십니다
아침부터 배달중이라고나오는데 도대체 냉면갖고 어딜그렇게 배달다니시는건가요??
보통 식품류라면 날도더워서 일찍갖다주시더만
아침 7시부터 갖고나간
냉면은 어디로간건지
다녹겠네요
오늘 날도 엄청더운데말이죠 = =+++
[답변]
김명분고객님 안녕하세요.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11번가 김준태입니다.
배송 문의 관련해 안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7월 3일 아래와 같이 발송
되어 1~2일(주말/공휴일 제외) 이내 수령 가능으로
예상되니, 조금 더 기다려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 배송정보 : CJ대한통운
■ 송장번호 : 350111026086
언제나 만족을 드리는 11번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식품입니다, 안에 육수들어간 음식입니다
이날더운 여름에 상하던말던 그날짜에올때까지
기다렸다가받아라
이말이네요 지금
겨울도아니고 한여름에
어이가없어서
먹을것갖고 배송을 늦게해줄거면 판매를말던가
문의하고 답변받은거 그대로
복사해서
소비자보호센터에 글올려야겠네요
[답변]
김명분 고객님 안녕하세요.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11번가 김준태 입니다.
배송 문의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건으로 택배기사 확인한 결과,
금일 5시 전후로 방문 예정이라고 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번호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ㅁ 담당 택배기사 : 010-9747-3480
언제나 만족을 드리는 11번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맞교환해주신다니 빨리해결봤으면합니다
핸드폰을 잃어버려서 그러니 판매자분께도 맞교환원한다고
좀 해주세요
요번주까지는 집에 항상 사람이있습니다
그냥오시면되고요
메일로 답변주기면됩니다
빠른 맞교환원하고요
어제온상품은 밖에두면 상한냄새날것같아서
일단 냉동실에두었습니다
[답변]
김명분 고객님 안녕하세요.
고객과 함께하는 11번가 김현정입니다.
교환 문의 관련해 안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내용으로 판매처로 내용 확인 하였으나
고객님께서 상품 개봉 하신 부분이 있어 통화후에만 처리가 가능 하다고 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고 연락 가능한 일반전화번호 기재하여 주시면
판매처로 내용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점 양해부탁 드립니다.
언제나 만족을 드리는 11번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일반연락처도없네요
육수상태 확인하려고 개봉한건 하나입니다
빨리발리보내줬으면 보냉팩을
하나라도 더넣어주셨으면 좋았을텐데
그리고 상당원께서도하시는말씀이
주말제외하고 1~2일 더기다리라는 어이없는말이나하시고
아무튼 개봉한건 어떻하겠다는건지 알려주세요
그래야 환불을하든 교환을하든 할것아닙니까??
어제온건
상태가 안좋은데다가
교환이든 환불이든할때까지 기다리다간
상할것같아 저희집 냉동실에넣어뒀는데
상당히 불쾌합니다
[답변]
김명분 고객님 안녕하세요.
고객과 함께하는 11번가 염지선입니다.
교환문의 관련해 안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건으로 판매자께서 연락을 드리
려고 하였으나 고객님의 번호가 확인되지 않아 여러모
로 지연되어진 부분으로 확인되어집니다.
불편하시더라도 다른 번호라도 연락가능하신 연락처를
기재하여 재문의 주시면 유선으로 빠른 처리가 가능하
다고 하오니 부디 양해부탁드립니다.
언제나 만족스러운 11번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랑 이메일메신저로 상담한내용입니다
핸드폰을 분실한상태라서 연락처가없는상태이고요
냉면은 교환을원합니다
개봉한것은 돈을달라하면드릴생각입니다
하지만 CJ식품관계자도 저 고객센터에 김준태란분도
화가나게만드시네요
음식을갖고 주말제외 1~2 더기다리란소릴하시는건지
그날 물건받은날 30도가넘는날이었습니다
받은냉면은 다녹고 뜨뜻한상태였고요
그리고 오늘 글을올리려니
아예못올리게 해놓으셨더라고요
이거 어떻해야합니까??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