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림화학,예림임업 ] 창호 제작및시공 하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지식
- 조회수 : 52회
- 작성일 : 13-07-07 01:00:06
본문
고발 합니다.
샤시 제품: 영림화학
도어 제품: 예림임업
◈영림화학
창호 제작시공상 문제점이 많아 하이샤시 창호를 본사에 문의한 결과 자재판매는 본사, 제품제작,판매,대리점이라고 하였는데 제품 제작 과정과 시공과정이 모두불량(샤시 특장점이 제로)
1,설계도면 치수와 제품제작 치수가 다르므로 옹벽과 창틀 사이 공간이 상부 백미리 하부 팔십미리 좌우측부 육십미리로 시공(폭이큰 공간을 사춤하지않고 우레탄폼으로만 시공)
2,빗물 유입 및 방음 방품 안되는 창호(원인:레일에 물빠짐 연결구내창 레일까지 천공.털이 레일에 묻혀야 하는데 레일 조절해도 들려있음→경상도 영업팀 4회방문 레일에 덮개설치(하자인정부분),그래도 들려있음
3,부자재(크리센트,롤러)타사제품설치→영업팀 방문후 크리센트만 교체(롤러 타사제품)
4,제품제작 마무리 공정에 유리 마감과정에 전체가 시공불량
경상도담당 영업과장은 부실 제작 시공 하였는데 4회 방문 하는 과정에 하자를 인정하지 아니하고 2013년6월6일 마지막 방문하면서 영림대리점이 아닌 타공작소에서 제작 시공 하였습니다 라고해 그럼 소비자는 계약서상 창호는 영림제품 으로 한다 라고 되어있고 본사 문의 결과 자재 판매는 본사,제품제작 판매는 대리점입니다 라고하고서 타 공작소에서 짝퉁제품을제작 시공하는데 제재 조치도 없고 소비자만 당하고 있어야만 되는지 현 사회가 짝퉁을 근절하는데 영림화학은 제재조치가 없다면 위설명처럼 샤시의 특장점이 제로인데 그래도 방관만하는 영림화학를 고발합니다
◈예림임업
1,본사서 제작된 문(1층 여닫이문 이어 붙힘) 불량
2,대리점 점장이 먼지라는 쇠가루(수평,수직이 맞지않아 롤러가 레일을 갉는현상)
3,부자재 도어핸들,경첩(타사 제품과,부식 된것)
4,문틀(뒤틀리고 시공불량)
5,접이문(수평,수직 맞지않아 천공및 걸쇠설치)
6,1,2층현관 여닫이문 수평,수직맞지않아 닫으면 열려 2층여닫이문에 자석 부착
7,각여닫이문에 손잡이(오목이) 없음
1,2층현관 중문을 대리점에서 3중연동도어를 주문 하였는데 요즘 그런문은 사용하지않고 여닫이문을 많이 사용합니다 라고하는게 건축물시공자와 대리점점장이 유착관계가있다라는걸 알았습니다
예림임업 본사는 대리점을 관리감독하는 계약체결이 있을건데 하자가있고 회사를 먹칠한부분(부자재 타사제품사용)을 감싸주는것은 소비자를 우롱하고 기만하는 믿음이없는 회사입니다
위설명 처럼 하자가 있는데 시공한 대리점에서 하자감정서를 받아오면 수리해 주겠다 라고하고 경상도 영업과장은시공한 대리점이 마음에 안드시면 타시공업체를 모셔올테니 유상처리 됩니다라고 하는데 왜 본사서 제작한문(이어붙힌문)과 타사제품 사용된(부자제설치) 부분을 소비자가 피해를 봐야 하는지 이해가안되네요 정말 간큰 기업이고 대리점입니다 그리고 본사홈피에 하자글을 고객소리에 올렸는데 본사 공장장님과 방문 하겠습니다 글을지워 주십시오 라고하면서 방문약속도 못지키고 인성도 제로이면서 하자를 유상처리하자는 예림임업을고발합니다
첨부파일
- 들림.JPG (1.4M) DATE : 2013-07-07 01:00:06
- 이전글SK(통신사)와 에프디스크의 콤비 플레이 13.07.07
- 다음글철물점 아줌마 나빠요! 13.07.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위 제보내용관련 이전 제보글의 답글을 참고 바랍니다 아래 링크주소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http://www.consumernews.co.kr/cafebbs/view.html?gid=main&bid=report&pid=389711&page=1&sm=2&kw=%C0%AF%C1%F6%BD%C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