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삼성 지펠냉장고 품질 및 A/S 요청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영진
- 조회수 : 85회
- 작성일 : 13-07-08 17:47:44
본문
1.불만내용: 구입 후 5년 경과된 지펠 냉장고 냉장실 냉매 문제발생하여 유상A/S(금액 55,000원)후
한달 뒤 냉동실 냉매 문제발생으로 수리비 (200,000)요구하여 삼성서비스에 이의 제기함
2.요청내용: 출시 5년제품에서 A/S후 한달만에 문제가 발생된 점과 수리비가 과한점은 제품에
결함으로 판단으로 무상 A/S 또는 소비자 피해보상기준(환불)에 준하여 환불요청함.
*PS: 냉장고의 기본은 냉장/냉동인데 기본적인 기능이 5년만에 상실한다는 건 문제가 심각하다고
사료됨으로 아무런 대응 및 보상이 없을시 삼성전자에 대한 불만홍보는 지속될 것입니다.
이상.
- 이전글가스레인지 불량 교환 관련 13.07.08
- 다음글문제있는 제품 반품 (업체인증) 시 포장비용을 소비자가 물어야하는지 13.07.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