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테블릿 10.1을 살때 대리점에서 요금에 대한 자세한 공지을 해주지 않아서 피해를 봤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경진
- 조회수 : 32회
- 작성일 : 13-07-09 06:27:02
본문
여기에 대하여 고발합니다.
- 이전글단말기 이상 과 매월납부액 계약위반 13.07.09
- 다음글불친절욕설 13.07.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