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스크백신 ] 데스크백신 첫달만 이용료 냈는데... 계속 자동이체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지숙
- 조회수 : 18회
- 작성일 : 13-06-21 13:44:45
본문
며칠동안은 괜찮았는데 그게 뜨면서 계속 광고사이트가 뜨고 컴퓨터가 느려지더라구요.
갑자기 다운도 되고, 그래서 데스크백신이 계속 광고처럼 뜨기에 한달만 이용해보려고 한달이용을 눌러
핸드폰 소액결제를 했는데 인증번호를 누르고 들어갔는데 작동이 안되고 컴퓨터에 그 화면만 뜨더라구요.
인증번호를 누르라는... 그래서 데스크백신 홈페이지 찾아 들어가서 전화번호 나와있는 다날에 전화했는데..
계속 통화중이더군요. 바쁜일 있서서 이십분 넘게 했음에도 통화할수 없어서 그냥 5500원 버렸다 생각했어요.
그런데............ 휴대요금을 전화비로 많이 썼구나 생각하고 4월5월이 지나가던중 영수증처리때문에 사용내역을 받게 되었는데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제가 거의 5만원 돈이 나왔더라구요 4월부터...
내역을 보니 데스크백신 결제 이후로 계속 자동결제가 되고 있었고, 그걸로 인해 다날에서 결제하는 베이직과 탱크디스크에서 멋대로 결제를 해서 돈을 빠져나가게 했더라구요.
너무 화가나서 다날에 전화해 베이직과 탱크디스크에서는 환불조치를 받기로 했어요. (이것도 들어와야 하는거지만 아직 들어오지 않았어요.)
근데 데스크 백신은 자기들은 아무 잘못도 하지 않았고, 작은창하나 광고로 띄우고 그걸로 1개월결제를 했음에도 옆에 자동결제라고써있기 때문에 해지하지 않으면 결제되는게 당연한거라네요.
이거 녹취했구요. 텔레마케터랑 얘기하다가 안통해서 팀장 바꿔 통화했는데 팀장이라는 사람이 자기네는 잘못한게 없으니 마음대로 하라더군요. 고객센터가 아니고 지들 마음대로 센터더군요.
기가차고 화가나고 데스크 백신으로 인해 다른 타 사이트에서 강제 결제가 된것도 화가나는데 말 같지도 않게 니가 결제했으니 니가 책임져~라는 식의 싸가지가 없는 말에 분노해서 소비자고\발센터에 신고하겠다니까
것도 마음대로 하라네요. 이런 사이트는 불법이지 않나요?
전화해도 처음에 상담원 연결이 되지 않고 1 2 3번중에 하나 걸려들어가서 다 듣고, 뭔가 조치를 해야 상담원 연결이 되게 해놓았고, 상담원 연결은 커녕 한시간이 넘도록 대기했음에도 전화가 되지 않았습니다.
다날을 통해 전화가 와서 가까스로 통화가 되어 이런이야기를 늘어놓으니 자기네는 홈페이지에 전화번호가 명시되어 있고, 전화를 받지 않은적도 없다며 똥베짱부리더군요.
저 말고도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소액결제에 노출되어있을거라 봅니다.
이런사이트는 처단해야하지 않나요?
4월5월6월꺼까지 33,000원이라는 금액을 그냥 주게생겼네요.
제가 무슨 자선사업가도 아니고 너무 화가 납니다.
1개월 자동결제라는 의미가 1개월만 되는거지 지들마음대로 다달이 결제되는건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자기들만 알게 의미심장한 말로 고객을 현혹했으며, 전화해도 받지 않았으며, 서비스가 정말
쓰레기입니다. 처벌 부탁드려요
관련링크
- 이전글의류 환불 13.06.21
- 다음글"에떼르노"란 인터넷 가구업체 고발합니다. 13.06.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에서의 사용자동의없는 월정액자동결제에 무척 당혹스러우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거 많은 CP(컨텐츠제공업자)사들이 이용약관에 "무료서비스 후 자동유료전환"을 안내하고 있어, 약관에 안내된 자동유료전환에 대해 동의한 경우 사후 피해구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단, 해당 사이트의 약관과 동의여부를 근거로 이의를 제기하고 CP사와 해결이 어려울 경우 휴대폰/ARS결제 중재센터(www.spayment.org)로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