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as ] 상담원실수로 유료응용프로그램이 지워졌는데 보상이안된데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한결
- 조회수 : 55회
- 작성일 : 13-06-24 16:53:57
본문
컴퓨터에 문제가 생겨 전화상으로 as를받았습니다
내용 : 블루스크린화면해결위한 시스템복원.
상담직원이 전화상으로 시스템복원지시함▷중요한문서나 파일이있냐고물어봄▷무관하다하여 시스템복원진행▷문제해결되지않음▷전체복원지시함▷(응용프로그램 삭제 안내하지않음)▷직원안내에 따라 전체복원실행▷▷블루스크린문제는 해결됐으나 한글,엑셀,파워포인트등 재설치시 비용이드는 유료프로그램들이 모두삭제됨
최초상담 내용은 여기까지구요, 한글이나 엑셀등을 주로사용하는 저희가족으로써는 갑자기 프로그램등이 삭제되서 너무나황당했습니다. 그래서 다시 as콜센터로 전화를 하여 프로그램들이 모두 삭제되었다고 어떻게 된거냐고 물어보니, 안내를 제대로 못한건 죄송하지만 해결해 줄수없다합니다!
그럼당장써야하는데 어떡하냐고 물어보니, 돈주고 씨디를 사서 설치해야된답니다. 이런황당한경우가 어디있습니까 잘쓰던 프로그램인데.일이만원도 아니고 일이십만원 하는 프로그램씨디를 갑자기 구매해야하다니...
제가 화가나는건 적어도 비용이 드는 부분이라면 충분히 안내를 하고, 이 과정을 실행하면 그런프로그램들이 삭제되고, 고객부담으로 씨디를 사서 설치해야된다 그래도 하시겠냐고 물어봐야되는거 아닙니까?
우리가 컴퓨터전문가도 아니고 그런충분한 설명도 안해주는데 문서만지워지는지, 프로그램 자체가 지워지는지 어떻게알겠습니까_ 우리 과실도 아니고상담원이 본인 부주의를 인정했으므로, 정품씨디 구매비용을 요청했으나 미안하긴하지만 그부분은 책임이없다고합니다!
총 네번에 걸친 요청에도불구하고, 최종통화상담원은 비아냥거리는 말투와 무조건안된다고만 합니다. 이런경우 생각지도 못한 비용을 지불하는게 맞습니까?최초상담안내자체를 부주의하게 한 삼성측에서 책임져야되는거아닙니까 아무런 문제가 없던부분을 삭제는 자기들이해놓고, 그부분에 대한 비용부담과 책임은 고객보고 져라 입니다
통화내용 녹취기록도있고, 삼성as콜센터쪽 제폰번호 조회하면 어느상담원인지도 알수있습니다! 공돈나가게생겨 너무억울합니다. . 저희에겐 너무중요한 프로그램인데..누가봐도 말되안되는상황..도와주세요
- 이전글전국영농조합특판부의 횡포 13.06.24
- 다음글제가 주문하지도 않은 상품을 보내놓고는 반품할려니 반품할수가 없다고 합니다. 13.06.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