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2 ] 우의~방수처리결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후식
- 조회수 : 28회
- 작성일 : 13-05-17 10:50:34
본문
그런데 k2우의는 우의안쪽에서 코팅이 벗겨지는 문제점이 있어 2013년5월8일경에 수선신청 하였으나 k2 본사에서 수선불가라는 답을 받았습니다. 우의가 코팅이 벗겨져 빗물이 스며들면 어떻게 우의라 할수있는지 본사에서 그런답을 주는 기업이어디에 있으며 고객을 우롱한다는 생각이 듬니다.. 이러한 문제점은 바로 잡아야된다고 생각합니다. 사진도 같이 첨부합니다 본인이 과하다고 생각하십니까? 그건아님니다 우의는 자고로 빗물이 스며들지않아야 된다고 봅니다.
첨부파일
- 100_1542.JPG (2.2M) DATE : 2013-05-17 10:50:34
- 이전글신차 구입을했는데 천장에도색을했던차에요 13.05.17
- 다음글아기 승용완구 리락쿠마 스프링카 신고합니다. 13.05.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우의제품의 방수처리가 제대로 되지 않아 착용에 많은 불편이 있으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의류의 하자발생 시 수리-교환-환급 순으로 처리될 수 있으며 수리불가능시는 교환요구 가능합니다. 교환 및 환급기준은 품질보증기간이내 제품은 구입가 기준하며 품질보증기간경과제품은 감가하여 배상합니다(세탁업배상비율참조)오늘 하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