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겔럭시 ] 휴대폰 a/s도 엉망이고 수차례 방문에도휴대폰은 먹통인댑 환불을 안해주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윤하
- 조회수 : 56회
- 작성일 : 13-04-23 03:35:35
본문
저는 휴대폰만 현재 3대를 사용중이구요 두개가 노트2 한개가 말썽쟁이 노트1 입니다
산지 1년도 안된 노트1 휴대폰은 서비스센터 방문만 4 차레에 전화 요청만 3차례해서 집에 수신기까기 달아야하는 번거로움까지 가만햇습니다 처음 휴대폰 사고 몇일되지않아 휴대폰 이상으로 서비스센터 찾아가서 교환요청햇더니 SKT이상이라하더군요 그저 어플 삭제 하더니 다시 깔고 쓰라고 하더군요 물론 SKT에서도 이상 없엇습니다 왜냐면 다른 휴대폰은 잘만 사용됐으니깐요 그리고 전화요청도 해보고 귀찮아서 미루다가 두번째 도저히 이건 아니다 싶어서 찾아갓더니 업그레이드해서 쓰래요...시키는대로 햇죠~ 그래도 또 고장이더군요 세번째 또 찾아갔습니다 그랬더니...기사분이 포멧해서 쓰래요 제가 너무 화가 나서 고쳐달라고 했더니 메인보드를 갈아줬습니다..그후 주말까지끼어서 3일동안 전화기는 먹통이 되엇구요 전화기 됏다 안됐다해서 안될때를 포착해서 3번의 동영상까지 찍어서 4번째 서비스 서초점을 찾아갔습니다 김영구 cs프로 분한테 저는 이 전화기 불편해서 사용을 못하겟습니다 산지 1년도 안됏고 애초에 이 전화기는 불량이엿습니다 산지 몇일만에 센터 찾아갓을때 교환해주셧어야하는건댑 교환을 안해줘서 제가 지금까지 이렇게 불편을 겪고 있다고 애기했고 환불요청햇습니다 그랬더니 환불 조건이 안된다는거에요 같은 요인 3번이상으로 서비스 방문 3번이상인댑 왜그러냐고 햇더니 업그레이드는 수리가 아니라네요 이런 황당한 말이 어딨나요? 지금껏 휴대폰 고장으로 인해 서비스센터에 갔을땐 다른 기사분들은 업그레이드로 고칠수 있다고 해서 알았다고 하고 돌아왔을뿐인댑 그럼 지금껏 고장난 전화기를 다른분들은 수리도 안해주시고 절 왔다갔다 똥개 훈련만 시켰던건가요? 삼성 대기업에서 서비스를 이렇게 하시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그뿐이 아닙니다 고장부분 동영상 찍은걸 보여줬더니 김영구 cs프로 님은 그건 동영상일뿐이라 정확하게 문제를 알수 없다네요 이런 무책임한 말을 하면서 고쳐줄테니 가져가서 써보고 또 고장이면 그때 다시 가지고 오라네요 돈백짜리 휴대폰을 이런식으로 a/s도 제대로 안되고 환불도 안되면 누가 삼성제품 쓰겠냐구요 수신자체가 안되는 제 전화기 지금은 사용조차 못하고 있는 지경입니다 제발 환불처리 할수있도록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 이전글소액결제 사기 13.04.23
- 다음글엘지유플러스 삐끼모집전략에 속아 가입한건 내탓이지만, 고객불만 처리도 너무 소홀 13.04.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