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대한통운 ] 대기업cj에서 3번의 접수 누락건으로 너무큰 스트레스를 받아 손까지 떨리네요 이 화를 어찌해야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민성
- 조회수 : 78회
- 작성일 : 13-03-18 23:49:36
본문
3월12일에 전화를 하니 남자 상담원께서 누락이 됬다며 죄송하지만 다시 접수를 한다고해서 그러라고 좋게 전화를 끊었지만 또 다시 물품을 가지로 안와서 너무 화가나서 금일 다시 cj대한통운에 전화해서 2번씩이나 2주동안 일이 왜이렇게 됬나며 물었지만 여자 상담원께서 죄송하다고만하며 너무태평하게 내일 보내주겠다는 말에
진짜 18@!#$#$% 욕나오지만 욕은 안하고 당장 지금 물품가지로 똑 바로 접수하라고 했지만 금일 물품을 가져갔습니다
전 그냥 못넘어가겠습니다.
3월8일부터 ~3월18일까지 물품을 사용못한것과 전화비화 경유비화 그간 일을 재대로 못한것과 너무나 큰 스트레쓰로 두통화 손까지 떨립니다 전 이모든 것들의 대한 100만원이라는 금전적 보상을 요청합니다.
꼭 꼭 꼭 다시 말하지만 꼭!!!!! cj대한통운에 이글을 전달해 주십시오
- 이전글개통후 10번넘는 A/S 13.03.19
- 다음글휴대폰 개통 자기맘대로 해놓고 위약금은 나보고 내라고해요... 13.03.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