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사 ] ISO 6 업그레이드 후 고장난 아이폰 수리 고발 그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현옥
- 조회수 : 34회
- 작성일 : 13-03-22 00:31:46
본문
KT통신사에서 아래 글에 대해 kt통신사 입장에 대한 설명을 전화로 들었습니다.
제조사에 문의해야 할 사항이라고 하네요
일주일이 지난 지금도 애플사에서는 연락이 없고
제 핸드폰은 여전히 "itunes 와 연결하세요" 라고 문구만 보이고
시간이 지나 핸드폰이 켜지지 않으면 어떤것도 증명할 게 없다는 생각에
2013-03-20일 오전에 신도림 tuva 애플정식as지원센터에 찾아서
저번에 공장초기화(DFU) 가 진행 되지 않아 리퍼를 권유했던 직원분께
증상에 대해 확인서를 써달라고 했습니다
현재 그대로의 증상에 대해 써달라고 요청드렸더니
수리후에 제공되는 수리 확인서 외에 어떤 서류도 없다
, 다른 지점에 가도 안 줄거다 하고 하네요
수리 전에는 어떤 서류도 줄수 없다고 하네요
떳떳하지 않으니까 증상 확인서를 줄수 없는 거 아닌가요?
apple사에 다시 한번 해결을 요청해 주세요
==========================================>
아이폰 4 사용자 입니다.
kt 통신사와의 3년약정으로 하고 사용중입니다.
2013-02-04일 ISO 6 업데이트 한 후 갑자기 핸드폰이 "itunes 와 연결하세요" 라고 문구가 나타나고 더이상 작동하지 않아
2주 간격으로 2번의 공장초기화(DFU) 로 고쳤지만 3번째는 2013-03-04일 에는 더이상 고칠수 없으니
제돈으로 199,000 원내고 리퍼 받으라고 했습니다.
제가 잘못되어 떨어뜨린것도 아니고 전원도 들어오고 "itunes 와 연결하세요" 라고 문구도 나타나고
ISO 6 업데이트 한 후 그런거니까. 그럼 ISO 5 로 다운그레이드 해달라고 해도
애플지원센터 에는 다운그레이드는 지원하지 않는다라고만 하고 저보고 200000원 내고 고치던지? 새로운 스마트폰을 또 사던지 해라
하고 전화를 끊더군요
지금도 여전히 ISO 6 업데이트로 인해 많은 분들이 "itunes 와 연결하세요" 를 접하고 공장초기화(DFU) 로 해결하고 있다고 하네요
kt통신사와 3년 약정인데 약 1000000 원 주고 산 핸드폰을 또 200000 원내고 리퍼를 해야 3년 사용이 가능하다는게 말이 되나요?
kt통신사에서도 200000원으로 리퍼폰을 사기 싫으면 임대폰으로 3년 약정남은 개월을 지낼수 있다고 하는데
스마트폰이 아니라고 하네요 ㅜㅜ
kt통신사에서는 약 1,000,000 주고 새로운 스마트폰을 사서 2년약정을 다시하고 사용하라고 권하더군요
도대체 애플사와 kt통신사는 서로 책임을 미루고 분명 아이폰판매 수익을 가져갔으면서 책임을 회피하고 있습니다.
저만 억울하다고 느끼는 건가요?
2013-02-04일 ISO 6 업데이트 이전에는 한번도 "itunes 와 연결하세요" 라고 문구를 본적이 없고
ISO 6 업데이트 후 문제가 발생하였으니 해결 해달라고 하는게 무리인건가요?
ISO 6 업데이트 이전에는 없던 오류가 발생했는데 다운그레이드는 애플사 정책상 지원하지 않으니
개인이 부담하여 리퍼를 해야한다라고 주장하는데
그 정책때문에 제가 돈을 내야 하나요?
- 이전글억울한 심정을 삼성에 전하는 방법이 너무 좁네요. 13.03.22
- 다음글어떻게해야하나요? 13.03.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