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U+ ] 단말기 사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곽경순
- 조회수 : 36회
- 작성일 : 13-03-22 10:04:06
본문
매장직원들이 요금을 납부하자고 하자 현재쓰고있는 제품보다 요금이 저렴하고 기기도 공짜라는 말에
삼성휴대폰(겔럭시3)를 2년간만사용하시고 12만원만 내시면 공짜이며 휴대폰분실시 보험처리도 된다는
말에 우리직원도 바꾸고들 하여 바꾸게되었는데 지난달 요금청구서를 보게되었는데 활부(36개월)요금이 청구되어
LG매장을 찿아 이야기를 하였더니 가경동 홈프러스뒤 본점으로 가라하여 갔더니 서류를보여주며 활부로도이어
있다며 신청서를 보니 신청할때는 없었던 활부가 있다고 했더니 그 매장이 워낙 많은 사건들이 있다며 본사와 통화를 하라고 하여 114를 통해 하소연을 하였더니 책임자가 여락을 준다고 하더니 차일피일 피하며 정리를 하여주지 않고 있습니다. 당시 제 주위사람들이 놀라며 어떻게 바꾸었냐고 물어 있는 그대로 이야기를 하였는데
고객을 상대로 사기 행위를 한 LG U+를 상대로 어떻게 조치를 해야하는지 몰라 이렇게 몇자 적습니다.
더 많은 고객들이 피해가 없도록 하여주시고 본 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통신사에 가입할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요
감사합니다
- 이전글sk고객센터를 고발합니다. 13.03.22
- 다음글팬텍 (스카이 서비스센터 / 고객센터) 13.03.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