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양시외버스터미널 ] 버스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지은
- 조회수 : 41회
- 작성일 : 13-03-23 11:54:56
본문
원래 요금이라면 8400원이 찍혀야 되는데
오늘 인터넷뱅킹으로 계좌 조회를 해보았더니 24400원이 찍혔습니다
표를 살때는 정신없고 당연히 청주라고 했으니까 별다르게 표를 확인하지 못했는데
버스를 탈때 앞사람은 표를 반 찢어서 주는데 저만 주지 않았습니다
그때도 저는 뭐 왜 안주지 생각은 들었지만
어차피 표 이제는 필요가 없으니까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지금 따로 저한테 증빙자료가 없어서요ㅠㅠㅠ
단체로 짜고치는 사기에 걸린 느낌이에요 왜 저만 그 표를 주지않았는지ㅠㅠ
다시 환급받을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안양 시외버스 터미널에 전화했더니 어떤 할아버지께서 자기는 모른다며
끊으라고 밖에 안하시고 다른 번호는 다 ars로 연결되어 문의를 할 수가 없습니다ㅠ
어떻게 해야하죠???
- 이전글상습적,체납 업체 13.03.23
- 다음글본인 동의 없는 통장개설로 인해 손해배상을 당하고 있어 억울합니다. 13.03.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버스비가 잘못 되어 무척 당황스러우시리라 생각합니다. 결제관련 자료를 근거로 해당업체에 구두상 해결의 되지 않을 경우 부득이 서면(내용증명)으로 이의를 제기하시고 환급을 촉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버스분쟁관련 부분은 버스회사운영팀이나 해당 지자체 대중교통과로 전화하여 시정을 요구하실 수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주말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