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레샵 ] 온라인 올레샵 아이폰 7일이내교환 새제품아닌 리퍼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고은정
- 조회수 : 31회
- 작성일 : 13-03-24 02:46:01
본문
3일정도 사용 후 화면내에 깨짐현상을발견했습니다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아이폰은 사고 일주일내에 문제가생기면
새 휴대폰으로 바꿔준다고 하더라구요
인터넷으로산거라 교환하려면 번거롭긴하지만 새제품으로 바꿔준다길래
그래서 대우일렉에 방문하여 휴대폰에문제가있다는것을 확인받고 확인증을
올레샵에 보냈습니다
일주일 정도 뒤인가 새 휴대폰이 오긴왔는데....
ㅁ
문제는 여기서부터입니다
새 휴대폰이라고 온것이 리퍼폰이 왔었습니다..
휴대폰을 담은 케이스는 새 케이스는맞는데 휴대폰은
분명 리퍼폰이였습니다
그것을 어떻게알수있었냐면 휴대폰 뒷쪽아래편에 제조마크를보고 알수있었습니다
맨처음받았던 휴대폰은 k마크가아니였던걸로 분명히기억하는데
문제가생겨서 다시받는 휴대폰은 k마크가 있었습니다
그당시에 인터넷으로 구매하여서 휴대폰다시보내고 받는시간이
2주정도 소요되고.. 깨짐현상없어서 그냥넘어갔었는데
지금은 서비스업종에서일하다보니까
권리도 찾아야되는걸 알겠더라고요
그 당시 제가 왜 올레샵에 따지지않았는지
정말바보같았습니다
그래서 다시는 다른피해자가 없도록하고싶어서
이글을올립니다
분명리퍼폰은 k마크가있는 폰입니다
새휴대폰은 절대 k마크가아닌폰입니다
문제의요지는
휴대폰 구매후 7일내로는
분명새휴대폰을 보내준다고 해놓고서는
케이스만 새걸로보내고
휴대폰은 리퍼폰을 보낸것입니다
이전에 오프라인에서 휴대폰을 샀었을때 같은경우면 산곳에 직접가서 얘기하면되는데
이번경우같이
인터넷으로 구매한경우는 휴대폰에문제가생기면 휴대폰을 구매햇던 시이트에들어가서 고객센텅
전화를 하거나 글을 올리는 방법밖에없는게 조금답답하더라구요
글을올리기전에 공지사항을 보니 증거사진을함께올려야되는데
그때는 경황이없어 사진같은거는 남기지못하고 바보같이넘어갔었는데
이젠 피해자가 없었으면좋겠습니다
- 이전글물건도 배송하지 않고 취소 처리도 해주지 않는 쇼핑몰을 신고합니다 13.03.24
- 다음글텔레마케팅으로 폰을 바꾸려다가 취소하려고요. 13.03.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