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u플러스 인터넷 ] 이사를 해서 이전 설치를 요청 했더니 한단계 더 높은 인터넷 랜 선을 사용하라고 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하정
- 조회수 : 721회
- 작성일 : 13-03-25 14:25:54
본문
이번에 근처로 이사를 하게 되어서 이전 설치를 요청했더니 이제 100메가 모뎀으로만 사용해야 한다면서 같은 지역에 같은 동이라도 그렇게 해야한다고 무조건이네요
10메가 모뎀을 그냥 사용해도 연결을 할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전산상에 이제 100메가 모뎀밖에 사용을 해야 접수가 된다고 안된다고 하네요
이사하는 지역이 같은 시이고 같은 동에서 몇분 차이도 나지 않는 곳으로 이사했고요
만약에 이사를 안했으면 10메가 모뎀으로 계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이사를 해서 못 사용한다고 하네요
고객이 계약을 어긴것도 아닌데 원하지도 않는데 더 윗단계 사양으로 사용하고, 그 비용을 고객이 납부해야 한다고 하니 너무 화가 나네요
엘지 유플러스 쪽에서는 우선 4월달 청구요금이 나오면 조율 하자는데요
그건 말이 안된다고 생각해요... 고객의 변심이나 잘못도아닌데 무조건적인 회사의 통보로 계약을 변경하는 처사가 맞는지 의문이네요
몇백원 몇천원 때문이 아니라 고객들이 잘못도 아닌데 대기업 횡포로 이렇게 계약을 변경하고 억울하게 돈을 내야 하는 처사는 꼭 고쳐줘야 한다고 봅니다.
- 이전글쇼핑몰 <큐니걸스> 2/4 부터 현재 3/25까지 미배송중. 고발합니다 13.03.25
- 다음글http://www.gibmall.com/ 반품처리문의 13.03.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