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큐니걸스 ] 쇼핑몰 <큐니걸스> 2/4 부터 현재 3/25까지 미배송중.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soeji008
- 조회수 : 34회
- 작성일 : 13-03-25 14:45:36
본문
총 6개의 품목을 함께 결재하였고, 그 중 5품목만 도착하였습니다.
설연휴가 지나야 입고가 된다는 통보를 홈페이지에서 보게되었고
1주일 2주일 정도는 기다렸습니다.
그런데도 문자 한통, 전화 한통, 제 아이디에 개인쪽지 발송 조차 없어서
제가 못받은 그 품목에 상품평으로
물품을 2주가 넘게 못받고있다, 연락도없다, 홈페이지에 기재만 하면다냐,, 실망스럽다고 기재하였더니
몇 시간도 안되 제가 쓴 상품명은 감쪽같이 사라져있고 문자 한통이 왔습니다.
지연되서 죄송하다, 빠른 배송 해드리겠다는둥,
제가 그 쇼핑몰 고객센터에 전화를해서 환불요청을 하였더니, 모바일 결제라 환불이 안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또 기다렸습니다.. 20일 이후 입고예정! 이라고 홈페이지에 써놨길래 요번주엔 오겠구나 싶었었죠
그러나 21일 22일되도 안오는겁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봤더니 <25일 이후 입고예정> 이라고 살짝 바까놨네요.
저는 옷 한벌을 6주째 기다리고있습니다.
연락한통없구요, 환불도 안된다고 하고, 홈페이지에 입고예정 날짜만 찔끔찔끔 바까놓고 정말 열받네요.
제가 그 쇼핑몰 상품평에 다시 한번 글을 썼습니다.
너네 내가 고발한다, 두고보자 라는 식으로 글을 썼더니 제글은 또 10분만에 지워지고
문자로..
환불이 안되던 점 <한달이 지나 환불 가능하십니다> 라고 왔네요.
그러고 오늘 25일 월요일, 그 쇼핑몰 들어가보니 <환불예정>도 아니고, <배송중>도 아니고
아 직 까 지 <배송준비중> 입니다.
쇼핑몰 <큐니걸스> 고발합니다
첨부파일
- 제목 없음.png (31.4K) DATE : 2013-03-25 14:45:36
- 이전글네오플램 본사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 죽겠습니다. 13.03.25
- 다음글이사를 해서 이전 설치를 요청 했더니 한단계 더 높은 인터넷 랜 선을 사용하라고 하네요 13.03.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인터넷쇼핑몰에서 구입하신 상품중 부분입고지연 되고 있다더니 배송도 되지 않고 업체 연락도 되지 않는다니 정말 답답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거 인터넷쇼핑몰 사업자가 구입한 상품을 보내지 않고, 연락도 되지 않을 경우 사기성 판매에 해당될 수 있으므로 결제자료 등 계약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http://www.netan.go.kr, 전화 : 02-393-9112)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한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