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 ] 1월8일날 현대자동차 관련 글 올린건에 대해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방승우
- 조회수 : 51회
- 작성일 : 13-03-25 20:44:56
본문
그후 다시 연락을 주신다고 하셨는데 연락은 없으시고 들어와서 보니 '처리'라고 표시되어 있는데 어떻게 처리가 되신건지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2번의 통화 후 추후에 다시 연락주신다고 하셨는데 아무런 연락도 없고 해서 이렇게 글남기니 보시면 어떻게 처리가 되셨는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인입되는 제보에 대해 당사 편집국에 확인을 거쳐 제보 분류하여 처리하고 있으며, 인입되는 제보에 대해 답변, 중재, 기사보도 등을 통해 피해구제에 힘쓰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처리'로의 변경은 제보자님의 상황에 대한 해결됨을 통해 변경됨이 아니라 담당자들이 접수된 제보들을 확인하기 위하여 답변안내나 업체 해당내용 전달등 1차적 조치가 되었을때 변경되는 부분이니 이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