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길동삼성서비스센터 ] 갤럭시노트A/S피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다혜
- 조회수 : 77회
- 작성일 : 13-03-27 18:29:36
본문
친척언니가무상수리받앗고깨진액정도받앗는데저도무상수리되냐고햇더니
유상수리해야한다는설명과액정이A급r급이있다고설명하시더라구요
금액적인부분이A급이더비싸고R급은A급이랑똑같은데리퍼한거라서싸다고하길래당연히R급으로교체햇습니다교체후깨진액정을못준다고햇습니다
공짜로액정교체한것두아니고내돈으로리퍼제품을사서교체햇는데
원래있던깨진액정은제껀데왜안주냐햇더니A급으로교체해야주고R급은안준다네요내가R급가격을공짜로수리한게아니라금액을다내고수리한거고
깨진액정은원래제껀데강탈하고안돌려주네요
서비스콜센터에연락햇더니거기서는A급을사던R급을사던안준다고하구요
정확한정책없이남의물건강탈하는게어이없어서여기에글남겨요
길동삼성서비스센터15883366
담당엔지니어
박현우
- 이전글인터넷으로 강아지 구매 사기를당해 너무억울합니다 13.03.27
- 다음글해피머니 사이트 본인인증안됩니다 13.03.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