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보악사 ] 악사 너무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영식
- 조회수 : 40회
- 작성일 : 13-03-27 22:22:03
본문
제동생이 차를타고가다 사고가났어여 보험사 말로는 상대차가 80%제가20% 과실이라고해서 대인 대차(렌트카)없이 100프로 수리를 해주신다고했다고 하더군요 제가 오빠인데 저한태 전화가 왔길래 들어보고 아픈데 없으면 그렇게 하자고 했어여 그런데 저희차가 산지 얼마안댄 새차라 보상관련 질문을 드렸더니 보상을 받을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수리가 끝나고 나니깐 수리금액이 얼마안대서 안댄다고 하시고 수리비 300정도 나온걸로 알고요 400은대야 차량가격 20%정도대서 그런다고 끝나고 나니깐 그러시더라고요 일단 그런줄알고 수리내용을 물어보았습니다 여기서 황당합니다 처음에 제가 동생한태 왜 기아사업소로 차를 수리를 안했냐고 혼냈거든요 여자라 몰라서 그랬구나 하고 보험사를 믿었죠 그런데 보험사에서는 어딘지도 모르는 보험사 지정도 아닌 이상한공업사에서 수리를 하라고 저희에게 안내를 했더군요 거기에다 판금수리로 충분한 사고를 문짝 두개나 교환해서 환전 차가 x차가댔어여 너무억울해서 보험사에 전화를 걸었죠 보험사 왈 우리보험처리를 안하고 상대편 보험사에서 수리를 한거니 아무곳이나 입고를 해도 댄다는거에요 제가 너무 황당하고 어이가 없어 글재주도 없으면서 이렇게 하소연을 합니다 ㅠ
- 이전글화상강의 해지금 과다 요구 13.03.27
- 다음글파손제품,회수만해가고 환불을안해주네요. 13.03.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동생분께서 자동차 사고를 겪으면서 상대방 과실로 수리비를 보상받기로 하셨는데 보험사에서 정한 공업사에 수리맡긴후 수리비가 회사규정에 나온 금액만큼 나오지않았다며 지급거절하고 있어 매우 억울하시리라 생각됩니다. 해당 보험회사에 다시한반 이의제기 하셔서 수리비 청구를 하셔야할것으로 사료됩니다. 관련 기관인 금융감독원(02-3771-5114, WWW.FSS.OR.KR )에 문의하여 진행할 것을 권유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