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u+폰케어플러스 ] 발신목록때문에 보상이안된다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민희
- 조회수 : 36회
- 작성일 : 13-03-28 15:52:46
본문
옵티머스지프로가 오디어줌이되는지 폰케어플러스에 가입을하면
보상이 어떻게되는지가 궁금해서
전화를했는데 상담시간이 끝나서 58초 안내멘트만듣다가 끊었어요
근데 보상접수를했는데
통화이력에서 58초 통화한거때문에
가입전파손이라고 확정을내려버리고 보상이 안된다네요?
상담사 정영선 이라는사람은 말투도 정말 대박이고
무조건안된다고 지친다는듯이 말하고 왜 고객센터에 전화를했어야지
그것도모르시냐고 거기에 왜전활하셨냐고 화를내시고
말도빨라서 못알아듣겠구요^^
왜그런지 자세히말해주고 보상이안된다고 하더라도
억울한 소비자입장에서 그런식으로 상담을 해도되나요?
고객한테 그딴식으로 해도되나요 정영선씨는?
진짜 친절하게만했어도 안쓰는데 정말 대박이었어요^^
그리고 객관적으로 봤을땐 통화이력에 a/s랑 통화한게있어도
58초 안내맨트만들었고, 저는 상담한이력도없고
다 조사해보면 나오니까 다조사하고나서 보상을 해줘야지
억울해 죽겠습니다
이래가지고 폰케어플러스 가입한사람들은 다 사기꾼 취급당하지
이게뭡니까? 뭐하러 그런서비스 만든겁니까 그업체는?
그리고 절차도 이렇게복잡해가지고 사람들이 귀찮아서 보상안받고말지
이게뭡니까 진짜
저는 보상받을겁니다.
- 이전글혹시몰라서 증거자료 올려요 13.03.28
- 다음글안녕하세여 13.03.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