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전자 ] 엘지전자진열상품 본드칠해서 팔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양미란
- 조회수 : 28회
- 작성일 : 13-03-29 12:13:40
본문
잠시 쓴것처럼 먼지도 쌓였지만
그래도 진열만했으니 사용해도 상관없겠지 했더니
쓰다보니 청소기 꽃이가 부러졌더라구요자세히 보니 거기에 노란본드칠을 했더라구요
이련경우 어찌합니까?
이건 속인거 아닌가요?
나주점 엘지 베스트샆이거든요
- 이전글엔알커뮤니케이션 스마트폰 강매 13.03.29
- 다음글부당택배 13.03.2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